▶엄마표 엄가다/엄마표 활동

[엄마표]홈촬영 방법. 유하의 셀프 1000일 사진 방출

유하파파 2021. 6. 21. 14:21
반응형

 

 

집에서 찍은 1000일 사진 작업 완료했어요!!

엄마가 찍고 엄마가 작업한 ㅋㅋ

이게 뭐라고 그래도 해놓으니 뿌듯하네요

케잌. 생화. 테이블천 구매로

약 37,000원정도 소비하고 기념사진촬영 끝~!

그동안 집에서 찍었던

유하의 셀프성장사진이에요

 

 

그런데 성장사진은 언제까지 찍는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7월에 세돌사진은 찍어야되고

음.............

천일사진 이뿌게 봐주세요^^

홈촬영 방법은 아래에 있어욧~!

 

천일토퍼 만들기는 요기▼▼

셀프토퍼 만들기) 유하의 1000일토퍼 (tistory.com)

 

셀프토퍼 만들기) 유하의 1000일토퍼

4월17일은 신유하님의 탄생 1000일 되는 날이이에요 유하는 신생아.50일 무료사진만 찍고 돌.두돌 모두 집에서 셀프촬영했거든요 이번에도 집에서 1000일 기념촬영 하려고 셀프토퍼 만들었어요~ 사

daily00.tistory.com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유하맘맘 홈촬영방법》

바닥+뒷배경은 풀커버 씌운매트를 이용했어요

매트를 바닥에 하나 벽에 하나 가로로 세웠어요

키가 작아 가능! 윗부분 배경은 포토샵으로~

맘앤마음 매트커버 이야기는 요기▼▼

내돈내산) 폴더매트커버 교체- 맘앤마음 논슬립 풀커버 (tistory.com)

 

내돈내산) 폴더매트커버 교체- 맘앤마음 논슬립 풀커버

"오래된 폴더매트커버 먼지끼지 않는 풀커버로 교체" 본문 전에 우선! 뉴스를 보다가 맘앤마음 리콜이 떠서 검색하니 투명 밀림방지제품 리콜이더라고요 구입처에 문의 드렸더니 답변 받았어요

daily00.tistory.com

 

바닥과 벽면의 경계를 지워 스튜디오 느낌내기

작업전 사진은 요렇답니다 ㅋㅋ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