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엄가다/엄마표 활동

[엄마표미술]모양펀치+나뭇가지 자연물미술 꽃나무 꾸미기

유하파파 2021. 6. 21. 14:30
반응형

 

 

 

지난번에 봄꽃액자 만든거 아직 잘있어요!

꽃이 조금 마른거 외엔 상태가 좋아요~

[엄마표미술]자연놀이 봄꽃액자모빌 만들기 (tistory.com)

 

[엄마표미술]자연놀이 봄꽃액자모빌 만들기

"손쉽게 하는 엄마표 자연미술놀이" ​ 미술선생님하면 잘하겠다는 말을 종종 들었었는데 정작 아이낳고 유하에겐 뭘 많이 안해준것 같아서 퍼포먼스 미술 문센을 다닐까 고민했어요 왔다갔다

daily00.tistory.com

유하랑 벗꽃나무 만들면 예쁘겠다 싶어서

꽃모양펀치를 구매했어요

이왕이면 큰거 사려고 특대사이즈 구매했는데

너무 큰걸 사버렸지 모에요 ㅠㅠ ㅋㅋ

어쩐지 택배가 왔는데 엄청 무거운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너무커서 실소 ㅋㅋㅋㅋㅋ

유하의 발보다 크다요 ㅋㅋㅋㅋㅋㅋ

괜찮아 유하는 아기니깐 ^^ 크면 좋지!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유하에게 펀치 사용방법을 알려주었어요

색종이를 넣고 눌러야해~ 눌러! 눌러!!

안돼요ㅠ 유하 힘으로는 안눌려서

엉덩이 들고 몸의 힘으로 눌러야 되네요

정수리 보이면서 꾸욱~

 

그래도 나름 방법을 터득하고 눌러요

색종이로 하니 제대로는 두개 나오네요

유하 손바닥보다 큰 꽃잎

크기가 가늠 되시나요? ^^;;;;;;

 

 

벗꽃 만들려고 했는데 색종이로 꽃이 2개밖에 안나오는 상황이라...

벗꽃 포기! 그냥 알록달록 나무 만들기~

스케치북에 꽃펀치로 오린 꽃들을 붙여주고요

유하야 꽃을 보고 풀칠해야지??

 

다음날 어린이집 하원하고 유하랑 산책하면서 나뭇가지 몇개 주워왔어요

나뭇가지는 목공풀로 붙일거에요

유하에게 어디에 붙이고 싶은지 물어보고

엄마가 풀칠해주면 유하가 위에 붙였어요

붙인 나뭇가지 위에 미리 꽃펀치로 잘라둔 꽃을 더 붙여주었어요

 

유하 미술활동판 만들어 놔서

책상위에서 풀칠 마구해도 엄마마음이 평화롭다는거 아시죠?!

미술활동을 편하게 미술활동판 만들기 (tistory.com)

 

미술활동을 편하게 미술활동판 만들기

이거 어느 게시판에 올려야 할까 혼자 엄청 고민했어요 ㅋㅋ ​ ​ 초간단 미술활동판 만들기~ 유하랑 집에서 미술활동 하다보니 풀칠할때, 싸인펜쓸때, 점토놀이할때 그냥 책상에서 하면 엄마

daily00.tistory.com

 

풀은 원래 하루에 한통씩 쓰는거잖아요

그쵸??!?!?!?

요렇게 완성된 나무꾸미기

뭔가 더 꾸며주고 싶었는데 엄마가 쉬고싶어서

일단 전시해놓고 추후에 더 꾸미기로

ㅋㅋㅋㅋㅋㅋㅋ

곧 여름인데 초록꽃잎으로 덮을까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