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엄가다/엄마표 활동

[엄마표미술]유아 스트레스해소 계란껍질 미술놀이

유하파파 2021. 6. 21. 14:25
반응형

 

 

"그리고

부수고

붙이기"

 

 

글 쓰려다보니 계란?달걀? 뭐가맞나 검색!

계란은 닭 계 알 란 한자

달걀은 닭이 낳은 알 명사네요

알고계셨나요? 😁

아빠가 출근한 주말

대부분 친정으로 육아피신을 가는데 오늘은 집에 있었어요

심심한 유하랑 이것도 하고 저것도 하는데 왜 왜 시계는 제자리인거죠 ....

그래서 그동안 열심히 모은 계란껍질 오픈~!

먹는다고 먹었는데 늘지 않더라구요😂

껍질을 포개놔서 더 적어보여요

다음엔 포개지 말고 반씩 따로 놓는걸로!

매직으로 그림 그릴거에요

(싸인펜은 번지고 손에 다 묻어나요)

유하는 쓱 쓱- 끝 😅 나름 열심

 

누구게~? 엄마!

(사실 유하 그린거였는데 유하가 엄마라고...)

누구게~? 아빠!

누구게~? 유하!

 

 

신씨네 세가족

이게뭘까~? 아이스크림! 🍦

(똥 💩 그린거였는데 급하게 변경 ㅋㅋㅋ)

 

계란 안쪽에 글씨도 써서 읽어보기

'이제 망치하까' 소리에 재빠른 정리를 합니다

 

두겹 포개진 계란은 생각보다 단단해요

부수자 부수자 파괴본능 on~

엄마의 잔소리 깨부수자 🔨🔨🔨

 

다 깨부순 후 망치를 내려놓더니 갑자기 뿌려요

아이팡팡 매트 사랑해요 두번세번네번 사랑해요

 

테이블 치우고 본격적인 계란껍질과의 만남

바닥에서 뚝딱 거릴껄 그랬나 매트 깔려있어서

테이블보다 소음이 오히려 덜나요🤣

 

한참 뿌리며 놀았어요 미리 약속해서인지

다행히 매트밖으로 안던졌어요ㅋㅋㅋㅋ

 

이제 계란 붙이기 시간~!

색칠공부 종이 한장 쭉 뜯어서 목공풀 발라주고

처음엔 하나씩 붙이더니 그냥 위에 뿌려요

 

더하고 싶다고 해서 해마그림 뜯어 한장 더!

 

그림을 들어올리니 목공풀 부분에 잘붙었어요

 

이번엔 목공풀만 바르고 계란껍질 뿌리기

 

자신의 작품에 만족 👏👏👏

목공풀이 마른뒤 그림에 더 색칠해주고

계란껍질에 색칠한다고 건드리니 우수수~

 

지퍼백에 넣어 계란껍질 봉인했어요

지퍼백에 넣은채로 만지작거리며 좀더 부숴주고

아빠한테 작품자랑해주면 끝🤗

 

 

아빠없는 주말은 무조건 할미 하부지테 가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