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엄가다/엄마표 활동

[엄마표미술]물로 놀이하는 플레이콘 촉감놀이

유하파파 2021. 6. 21. 14:16
반응형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 안전한

플레이콘"

하원하고 다이소에 갔어요!

이것저것 살게 있어서 유하랑 같이 갔는데

작은 다이소여서인건가

구매하려는게 단. 하나도 없는거에요 ....

유하 손에 뭐라도 쥐어줘야 되는데

안그럼 떼쓸텐데 ㅠㅠㅠㅠ

그렇게 플레이콘을 집어왔어요

다이소 플레이콘 약70개입 1,000원

준비물

플레이콘, 물티슈, 도안, 물약병

스펀지가 들어있지만 넓게 쓰려고!

무너지지않는 가드 오감매트는 요기▼▼

내돈내산) 무너지지 않는 가드 아이팡팡 촉감놀이매트 사용후기 (tistory.com)

 

내돈내산) 무너지지 않는 가드 아이팡팡 촉감놀이매트 사용후기

"놀이매트 안에서 유하 하고픈거 다해~~~" 요즘 모래놀이를 너무 좋아하는 유하에요 휴양림에서도 모래놀이 도구만 주면 만사 ok 집앞 초등학교 에서 모래놀이 하며 행복해 하는데 ㅠㅠ 미세먼지

daily00.tistory.com

 

 

종이가 두꺼워야 하니까 급하게

스케치북에 그리기

엄마가 그린 타요, 아빠, 아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띠를 선택했어요 (너..남자구나)

근데 오늘 미술놀이 하려던게 아닌데 ^^;;

이왕 시작했으니 열심히 하자!! ㅋㅋ

어린이집에서 해봤다고

설명 안해줬는데 알아서 척척

하나 붙이고 옷에 슥- 반복 슥-

 

 

물티슈 위에 세우기 시작해요 ^^

 

물약병에 물 담아서 발사~

(병원 그렇게 다닌게 보람이 있네요

큰약병을 잔뜩 얻었거든요 ㅋㅋㅋㅋ)

 

 

스케치북에도 뿌려줘야쥬~~

손으로도 문대줘야쥬~~

 

 

다 뿌려주고 신나게 손으로 문댔어요

물이 막 튀어 나갈때까지

유하가 다했다고 할때까지 ㅋㅋㅋ

 

 

어린이집에서 얌전히 작품 만드느라

고생하니까 집에선 작품 안만들어도

괜찮아~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