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하 육아일기/유하의 일상육아

할로윈데이 유아 할로윈 코스튬 의상 어린이집 행사준비 예수님 코스프레

유하파파 2021. 11. 1. 00:43
반응형

 

 

 

유하 얼집에서 할로윈파티를 한대요!

공지를 보자마자 생각난 예수님!

유하는 예수님이 되어야겠다!!

마침 옷장 정리후 버리려고 했던 엄마의 흰티를

다시 주섬주섬 가져와서 유하에게 입혀보니 길이감이 딱이네요!

옷이 워낙 크니 어깨와 팔 연결 부위를 자르면 되겠군,

팔을 잘라냅니다

 

필요한건 빨간색 원단

쿠* 에서 1/2마 6,110원에 구입

반마를 다 쓰기엔 무거워서 옷이 쳐져요

반으로 잘라서 1/4마 만 사용

어깨에 고정하고 뒤로 두를거에요

어깨 주름잡아서 꼬매고,

옆구리 한번 꼬매서 고정

미싱으로 하는게 더 귀찮아서 그냥 손바느질로 했어요

 

뒤로 돌려서 옆구리도 주름 대충 잡아서 바느질로 고정

 

지저분하게 새어나온 실밥 살짝 풀어

정리하면 끝!

마스크 만드는 과정을 안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 위에 양면테이프 붙이고

검정색 털실을 붙여 만들었어요!

 

마스크 완성하고,

유하는 이미 완성형 예수님 머리였다는 사실 ㅋㅋㅋ

고데기 넣어주면 가발도 필요없네요

갈색 가발과 수염을 샀다가 유하가 불편하다고 집어 던질것 같아서 반품했는데

반품하길 잘한것 같아요

마스크 위에 수염 만들어서 마스크 안벗어도 되니 안심되고 간지럽지도 않고

본인 머리니까 불편하지 않고!!

소품을 뭐해줄까.. 고민해보자!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이쁜 사진 찍고오렴

남는건 사진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