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하 육아일기/유하의 일상육아

넘버블럭스 러닝리소스 매스링크 큐브 블럭

유하파파 2022. 1. 10. 15:36
반응형

 

 

 

정말 꾸준히 유입되고 있는 포스팅 중 하나인

넘버블럭스

유하가 넘버블럭스로 숫자 뗀 이야기

+ 영어로 1~100까지 세고

+ 수의 더하기 개념을 이해하고

+ 2의 곱하기 개념을 이해했어요

엄마가 가르쳐 주지 않았으니 영상만 보고 이해한건지 그냥 외운건지는 모르겠지만

분명 재밌어하고, 기억한다는건 확실한것 같아요

 

 

 

영상은 작년 10월 유하가 38개월 일때 기록

넘버블럭스를 보더니 2의 배수를 알길래 찍어두었어요

 

 

2,4,6,8,10 순서를 외웠나 싶어 섞어서 재도전!!!

 

 

 

 

1탄▼▼

[엄가다14-1탄]넘버블럭스 순서 dvd없이 유튜브로 수의 개념과 영어 동시학습(자료공유) (tistory.com)

 

[엄가다14-1탄]넘버블럭스 순서 dvd없이 유튜브로 수의 개념과 영어 동시학습(자료공유)

유하는 내일이면 세돌이에요!! 오늘이 35개월 마지막 날입니다 :) 넘버블럭스 2탄 업그레이드▼▼ [엄가다14-2탄]넘버블럭스 순서 dvd없이 유튜브로 수개념과 영어 동시학습(자료공유) (tistory.com) [

daily00.tistory.com

 

2탄▼▼

[엄가다14-2탄]넘버블럭스 순서 dvd없이 유튜브로 수개념과 영어 동시학습(자료공유) (tistory.com)

 

[엄가다14-2탄]넘버블럭스 순서 dvd없이 유튜브로 수개념과 영어 동시학습(자료공유)

​ 넘버블럭스 1탄 은 요기있어요▼▼ [엄가다14탄]넘버블럭스 순서 dvd없이 유튜브로 수의 개념과 영어 동시학습(자료공유) (tistory.com) [엄가다14탄]넘버블럭스 순서 dvd없이 유튜브로 수의 개념과

daily00.tistory.com

 

 

 

엄가다로 만들어준 넘버블럭스를 6개월 넘게 여전히 잘 가지고 놀아서 이정도면 블럭 사줘도 좋겠다

평면에서 벗어나 입체적으로 블럭을 이용해 더하고 빼기 놀이를 하게 해주고 싶어

넘버블럭스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이왕이면 의미있게 주려고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문했는데 ㅋㅋㅋ

넘버블럭스 매스 큐브블럭이 12월 27일에 도착했어요!!

주문하고 받기까지 2주정도 걸렸네요

 

핸드폰을 최근 바꾸면서 우주패스 부가서비스를 두달동안 써야했는데 마침 11번가 아마존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어서 득템! 같은 기분으로 구매했어요!!

 

30,150원 ➡ 21,930원

 

 

 

 

매스링크큐브 넘버블럭스는 러닝리소스와 넘버블럭스가 콜라보해서 출시한 제품이래요

제가 구매한건 넘버블럭스1-10 까지 큐브이고, 유하가 너무 좋아해서 11-20 도 구매해주려 했는데 11번가 아마존에서는 구매할수가 없었어요

아마존 싸이트에서 직구하려고 했는데 4만원이 넘어서 차라리 큐브만 더 추가로 사주는게 나을것 같아 11번가 아마존에서 매스링크 큐브 200개를 추가로 구매해둔 상태에요~

 

 

 

 

구성품 확인

얼굴 스티커, 가이드, 큐브블럭, 얼굴붙이는 네모팁, 0~10카드, 에피소드카드

 

 

 

 

얼굴을 붙여줘야 해요

유하가 붙인다고 할줄 알았는데 엄마가 붙여 주라고 해서 다행이었어요ㅋㅋㅋ

러닝리소스 넘버블럭스 매쓰링크 큐브블럭의 꽃은 바로 얼굴스티커와 저 얼굴붙이는 네모팁이 아닐까 싶어요

(11-20 의 물욕도 올라옵니다)

 

 

 

 

1~10까지 숫자카드와 에피소드 활동카드도 들어있어요

에피소드 카드 처음보고 어떻게 놀아야되지 했는데, 에피소드 카드에는 우측상단에 도형과 숫자가 있어요

가이드에서 같은도형의 번호를 찾으면 해당 에피소드가 적혀있어서,

유튜브에서 에피소드를 검색해 카드에 해당하는 영상을 볼수있어요!

 

 

 

 

아드님이 매우 좋아해주시니 엄마뿌듯^^

가이드 그림을 보고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큐브블럭 끼우는 곳이 한방향 으로만 되어있어서 유하가 길쭉하게 끼우는건 쉽게 하는데 옆으로 네모를 만드는건 못했어요

요건 엄마가 도와주며 설명을 해줘야해요

몇번 설명해주니 곧잘 집중하며 만들어요

 

 

 

 

구성품을 조립하면 0~10까지 완성

zero 는 아래 지지대와 번호판을 본드로 붙여 떨어지지 않게 고정했어요

(1=10개, 2=5개, 3=3개, 4~6=2개, 7~10=1개) 씩 만들수 있어요

요렇게 만들고 나니 너무 귀엽기도 하고, 유하도 저 얼굴 팁 너무 좋아해서 ㅋㅋ

11-20 얼굴도 탐날만 하지 않나요

요건 추후 필요하면 엄가다를 해보던가 방법을 찾아야죠ㅋ

 

 

 

 

유하는 얼굴들만 죄다 모아서 합체 하기도 하고, 숫자들끼리 합치면서 더하기 빼기 놀이 하고 있어요

 

 

 

 

어떻게 하면 더 잘 활용할수 있을까

짱구 좀 굴려봐야겠어요😃

 

 

 

 

**분실방지 설명서 남겨두기

각 카드에 해당하는 에피소드가 적혀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