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하 육아일기/유하의 일상육아

뽀로로 코딩컴퓨터 스마트장난감 추천, 장난감도서관 대여 사용기

유하파파 2021. 9. 9. 13:06
반응형




성남시는 장난감도서관이 굉장히 활성화되고 관리가 잘 이루어지고 있어요
유하는 6개월 쯤부터 장난감도서관을 이용해 왔고, 1년 단위로 신청이 가능해요
곧 만기가 다가와서 요건 나중에 따로 포스팅해보도록 할께요!


수많은 장난감이 유하를 거쳐갔는데
이렇게 매일 노는건 처음봐서 포스팅해요ㅋ
구매한거 아니고, 장난감 도서관에서 대여한 것입니다^^



뽀로로 코딩컴퓨터
(사용연령 37개월이상)

 

 

구성품; 컴퓨터+마우스+패드+설명서
신상 장난감 인듯해요. 상태가 아주 굿!!
마우스는 꽂아서 보관되서 이동이 편해요


 

 

엄빠 컴퓨터 할때 옆에서 여분 마우스 클릭하며
'내가 눌러줄께' 했는데
진짜 본인꺼 생겨서 얼마나 좋겠어요
비록 대여지만ㅋㅋㅋㅋㅋㅋ
켜서 좀 둘러보려했더니 유하가 못하게해요


 



처음엔 유하가 태블릿과 헷갈려하며 자꾸 화면을 터치했어요😅
마우스 다룰지 모르니 당연히 짜증내고요ㅋㅋ


1일차 너를 만났다



친절한 뽀로로 코딩컴퓨터에는 '컴교실' 이 있어요
컴퓨터 처음 배울때 자판,마우스 연습하죠
요거 필수로 연습하고 시작하세요
먼저 연습하라고 했더니 역시 아이들은 습득이 빨라서 금방 익히네요


화살표 누르는건 쉽지



여기 꼬맹이 블로거 있어요 ✋
2일차 부터는 한결 자세도 자연스러워졌어요




컴교실 메뉴에 메일보내기 놀이 무한반복.
편지쓰고, 보내기 누르고,
그게 그렇게 재밌대요


엄마 지금 조금 바빠요 나중에 놀아줄께요



단순 놀이만 있다면 뽀로로가 아니죠
한글.수학.영어.그리기.음악.코딩.두뇌게임.
그 중 유하가 제일 열심히 하는
한글이랑 수학
놀고 있지만 공부하고 있다
엄가다 하는 유하맘이 제일 좋아하는거 잖아요ㅋㅋ




마지막 말은 하이파이브 하자는 거에요ㅋㅋ

 


게임하면서 배우기도 하지만, 복습.강화 하기도 너무 좋아요
그래서 너무 일찍 사줘도 흥미가 없을것 같고,
왜 37개월 이상인지 알겠는 장난감!
(유하는 37개월 커트라인 통과ㅋ)
개인적으로는 4살도 빠르다고 생각하는데
학습적인 흥미가 있을때 사용하면 효과가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태블릿이나 핸드폰도 마찬가지지만
절제가 어려운 아이들에겐 NO.


 

 

처음 사용할때 마우스가 잘 안되더라구요
여차저차 만져보니 접촉 문제.
그래서 개퍼테이프(끈적임이 남지않는)로 고정시킨후로 문제없이 잘되고있어요




이제 그만하자 말하면 떼쓰지 않고 정리하는 유하 칭찬해 👏 👏 👏
이거 반납하면 허전할거 같은데..
나중에 다시 또 빌리자!!
(맞아, 사주진 않는다는 얘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