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하 육아일기/유하의 일상육아

퍼즐 분류하기. 퍼즐 정리방법. 스티커 활용해 정리하기

유하파파 2021. 6. 28. 15:31
반응형

 

 

"퍼즐은 섞어야 맛이지

쏟아야 맛이지"

 

 

퍼즐 꺼냈다 하면 죄다 쏟아놓는 아이

바닥에 모두 널부러놓는 아이^^

보통 쉬운 아기퍼즐, 처음퍼즐 같은건

구분하기 쉽게 뒷면 색깔이 달라요

유하는 글자를 읽을 수 있으니까

판에 퍼즐 뒷면 색깔을 써놓으면 구분해서 정리가능해요

음.. 혼자 맞추니까 이해해줄게

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혼자 못 나누는거 쏟아놨어요

이건 분류하기 힘들어서 엄마가 짜증내는

후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스티커 작업을 하기 시작했어요

퍼즐조각에 색깔 스티커를 붙이고

판에도 어떤 색 퍼즐인지 표시해뒀어요

 

 

색깔 스티커가 없으면 싸인펜으로 그렸어요

싸인펜이 색깔 다양하니까 더 좋은듯요

핑크퐁 퍼즐은 해놨는데

타요 퍼즐은 안해놨더니 쏟아서 섞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리와~ 앉아~ 스티커 붙여^^

유하는 타요퍼즐 스티커 작업중입니다

(콩나물 키우기 홈콕키트 받은 스티커...)

 

스티커 붙이기가 마냥 좋은 아이 :)

퍼즐별로 색깔 다르게 스티커 붙이고

퍼즐 맞춰 정리하면 끝~

어차피 매번 쏟고 섞고를 반복할테니

조금 쉽게 정리되겠죠~^^

동물퍼즐 10개 동시에 맞추는거 보고

어지르는것도 의미가 있구나 싶었어요 ㅋㅋㅋ

그이후...

뽀로로 타요 핑크퐁 모든 퍼즐을 다 쏟고

분류하는데 재미를 붙이기 시작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