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사부작러

하수구 날파리 막는방법 욕실 하수구망 다이소 실리콘시트

유하파파 2021. 7. 12. 01:42
반응형





어느날 갑자기 욕실에 날파리가 생기기 시작했어요
몇번 약을 뿌려도 계속계속 생기길래
하수구에서 올라오나 생각만 했는데..
욕실 하수구에 걸어다니고 있는 날파리 발견
아 진짜 하수구 너였구나...

어떻게 막을까
하수구 트랩 많이 팔잖아요
그건 설치하기 싫고 간단히 덮을수 없을까
검색해보니 인터넷에 파는건 구멍이 크거나 아예 덮어버리는 덮개 뿐

출처-네이버 스토어 룡샵


고민하다가 덮개에 양파망을 씌웠어요
빨간 양파망ㅋㅋ
(이미 벗겨버려 사진이 없어요 ㅠㅠ)
보긴 싫지만 날파리가 정말 안보이더라구요
두겹이라 물이 잘 안내려가서
아래부분 자르고 위에만 씌워 한겹으로 사용!
한동안 잘썼는데 찢어져요

다이소 가서 좋은게 없을까 서성거리다
하수구망은 있더라구요

출처- 다이소몰


요건 씽크대 망이여서 네모난 바닥 배수구에 씌울수 있을까
금방 찢어지진 않을까 고민하는데
요걸 발견했어요!

실리콘 찜기시트!! 2장 1,000원

제가 원하는 촘촘한 망에 배수가능
찢어지지 않는 실리콘
크기도 넓고 오리기 가능
너다!! 👌





저희 집 배수구 입니다
오래된 집이라 닦은게 저거에요
더러운거 아닙니다ㅋㅋㅋ

뚜껑을 꺼내 바닥크기에 맞게 오려요


요렇게 딱 올려놓고 뚜껑을 덮으면
끝!!


양파망은 뚜껑위에 덮어서 지저분해보였는데
뚜껑아래 놓아 지저분하지 않고
흰색이라 깔끔!
실리콘이라 걱정없고!
물도 아주 잘 내려가요!!


1,000원으로 배수걱정없이
깔끔하게 정리됐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