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사부작러

내돈내몸) 성남피부과 태평역 여성제모 여의사라 더좋은 연세린의원

유하파파 2021. 6. 2. 12:08
반응형

 

 

아침부터 바쁘게 움직였어요!

제모 예약해놓고 정신없어 미루려다가

그냥 오늘 가기로 하고 방문한 연세린의원!

 

 

연세린의원

031-752-1120

주소 경기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 116

영업시간 수요일 09:30 - 19:00 

점심시간: 오후 1시~2시

 

태평역 3번출구 나와 정병원 앞에서

아무거나 타고 환승 후 한정거장 지나서 내리기

버스가 왔던 방향으로 돌아서 걸으면

코끼리 약국건물 5층입니다

(참고로 코끼리 약국이 다른약국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저는 필요한거 있으면

메모해뒀다가 코끼리 약국에서 삽니다)

 

이동네는 저의 일명. 나와바리 여서

잘 아는곳이지만 연세린의원 은 3번째 방문

깔끔하고 대기실이 넓은데도 사람이 많아요

입소문 난게 확실합니다 ㅋㅋ

오늘도 사람이 많았어요

그치만 전 예약하고 갔기 때문에

바로 시술하러 들어갈수 있답니다

기다리기 싫으면 예.약.필.수

오늘 종아리 제모 3번째 받고 왔어요~

여의사 선생님이라 더 편한곳!

꼼꼼하시고 친절하세요!

★제모는 꼼꼼함이 다 합니다★

5~6년전쯤 다른 곳에서 종아리 제모를 받고

1회 결제한게 다행이지

그때 5만원이 그렇게 아까웠어요

그냥 슥 지나가고 끝

효과 1도 없다고 느꼈던 기억이라

더 미루고 고민만 했던것 같아요

지금 너무 만족만족 이에요

2회 하고 이미 다 제모된 느낌

그래서 3회차에 리뷰씁니다

ㅋㅋㅋ

 

오른쪽 끝방으로 들어가면 침대있고 작은공간에 누워서 기다려요

간호사쌤이 오셔서 다리에 젤 발라주시고

원장쌤이 오셔서 시술해주세요

다리 제모할때는 무릎까지 올라가는 옷을

입고가야 바지 안갈아입고 할수 있어요

 

 

선생님 사진찍어도 되요?

ㅋㅋㅋㅋㅋㅋ

귀여우신 김린 원장선생님 ♡

 

왔다갔다 왔다갔다 무한반복

진짜로 효과가 좋은 이유는 원장님 때문

아무리 좋은기계도 의사쌤이 대충하면

저는 효과 없다고 생각해요

그런 이유에서 연세린의원 추천.

카톡상담도 가능하답니다

가격과 병원정보는 사이트에▼▼

http://www.linclinic.co.kr/

 

::연세린의원::

성남시 수정구 태평역 위치, 피부과, 여의사진료, 풀페이스필러, 보톡스, 리프팅, 여드름, 제모, 비만

www.linclinic.co.kr

 

사람많은데는 이유가 있는법!

좋은건 한번더 보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