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사부작러

내돈내산) 회전스팀 물걸레청소기 강추(신일 SDC-S7000)

유하파파 2021. 6. 17. 14:09
반응형

 

 

"스팀과 회전을 동시에

물걸레만 가능!

스팀만 가능!

2in1 물걸레청소기"

 

신혼때 친정에서 가져온 10년 넘은 한경희 스팀청소기를 사용해 청소 했었어요

스팀청소기를 써보면 일반 물걸레청소기는

성에 안차요

주방바닥 기름때 쌓인 바닥에 스팀 촥-

쐬주면서 닦이는 희열~

오래된 한경희 스팀청소기 사망하고 요술걸레 끼워서 쓱쓱 밀면서 청소했는데

힘들고 닦아도 깔끔한 느낌이 안들어서

스팀도 되고 회전도 되는 물걸레 없나

알아보고 구매한!! 신일 SDC-S7000

제가 구매한 구성품

받침대+극세사패드 2종류 각2개+본체

6개월 넘게 사용하는 동안 너무 좋아서 친구한테도 소개해줬어요

강추!!합니다

본체에 선을 감아서 고정할수 있고

본체 자체는 무게가 있는데 회전을 켜면 자동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방향만 슬슬 잡아주면 무겁지 않아요!

 

ON을 켜면 회전판이 돌아가요

이때는 일반 물걸레청소기로 사용할수 있어요

스팀을 쐬면 안되는 곳은 물걸레 기능만 사용가능합니다

STEAM 버튼을 누르면 스팀이 시작됩니다

회전끄고 스팀만도 가능합니다

MIN / MAX 로 물양 조절가능

 

사용후에는 밑판이 뜨거운데 받침대 위에 올려두면 되요!

셀프스텐딩 기능이 있어서 쓰러질 걱정없어요

 

물통은 최대 330ml 가능해요

물통이 더 컸으면 좋겠는데 그럼 청소기가 더 무거워지겠죠

 

회전하면서 바닥을 닦아주니 방향만 잡아줘요

스팀이 나오고 있어요 보이시나요?!

송골송골 뜨거운 스팀 물방울이 맺혔어요

 

주방 발매트 닦으면 이렇게 꾸정물이 나와요;

마른걸레 발에 하나 잡고 꾸정물 닦으면서 청소했어요

 

구매한 후 처음 매트 위 닦았을때....

일주일 2~3번씩 요술걸레로 박박 닦았는데도

스팀 쐬니 꾸정물 나왔어요...^^

 

초록 걸레로는 너무 꾸정물이 많이 나와서

핑크 걸레로 매트를 닦았어요

초록은 찌든때용 극세사패드

핑크는 일반.광택용 극세사 패드

벨크로 타입으로 탈부착이 쉬워요

매트 닦기 전 / 후 에요

 

이러니 스팀걸레 제가 사랑할수 밖에 없겠죠

회전 되는걸로 사서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일반 스팀물걸레청소기 힘으로 밀고다니기 은근 힘들어요~

꿀Tip>>

끌고다니는 유선 제품 선 걸리적 거리면 어깨에 걸쳐놓고 쓰면 안걸려요!

여담...)

제가 추천해줘서 친구가 요제품을 구매했어요

그동안 물티슈로만 닦았던 친구

매트 닦다가 너무 꾸정물 많이 나와서 포기하고

바닥만 한번 슥- 닦았다고 보내준 사진

이미 뽕 뽑았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