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사부작러

나이키 와플원 라일락 DC2533-101 연보라색 240사이즈 구입 후기

유하파파 2021. 6. 17. 14:11
반응형

 

요즘 편하고 이쁜 운동화 하나 사고싶었는데

저는 구두파여서 운동화는 잘 모르거든요

주변에서 추천해준 운동화 보고 한눈에 뿅 👀

저는 보라색을 사랑합니다💜

나이키 와플원 라일락 DC2533-101

정가 119,000원

볼이 작다는 평이 많아서

지난번 기흥 아울렛 나이키 매장 갔을때 신어봤어요

정사이즈로 롯데온 온라인으로 할인가에 구매!

구매하실때 백화점 몰에 할인쿠폰이 있는지 확인해보고 저렴히 구매하세요!

띵동! 택배왔어요!

연보라색 너무 이뿌다요 꺅.

 

와플원의 포인트죠! 망사부분과 뒷굽부분.

민트색 포인트가 참 잘어울려요~

 

끈이 다 끼워져서 와서 빼고 다시 끼웠어요

끈 간격이 촘촘해 지저분해보여서 일자로 끼웠어요

 

제 발 볼은 좁지도 넓지도 않은 평범 발이에요

집에서 신었을때는 볼이 좁다고 느꼈어요

답답할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막상 신고 야외에서 걸어보니 답답하지 않고 편하게 맞았어요

오히려 길이는 긴느낌도 들어요

근데 걸을때 끈 안에 발목 닿는 부분 한쪽으로

메롱 뛰어나오는게 눈에 좀 거슬려요ㅋ

마음 같아선 끈도 연보라색 끼우고 싶지만ㅋㅋ

은은해야 더 이쁜법이니까~~

저의 애정템 안다르 보라색 티와 찰떡 💜

 

처음으로 제 의지에 의해 산 브랜드 운동화에요

12년전 남편이가 연애때 커플로 사준

퓨마 TX-3 그레이도 아직 집에 있어요

그 이후에도 남편이가 커플로 산것들~

그만큼 운동화를 잘 안신거든요

와플원도 10년가자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