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하 육아일기/유하랑 놀자

[춘천]아이랑 남이섬 배시간표 입장권 반려견동반 닭갈비 맛집 가평 안반지 종일주차

유하파파 2021. 11. 5. 15:21
반응형



단풍이 절정인 가을이에요~
평일에 시부모님과 시간이 맞아서 바람쐬러 남이섬에 다녀왔어요!!
남이섬은 지금 울긋불긋 너무 이쁘답니다

‼️아래 남이섬 팜플렛 사진 첨부해요


남이섬 배타는 곳 가기 전 닭갈비집이 많죠
그중에 저희는 '안반지' 로 갔어요
'안반지' 에서 식사하면 식당 주차장에 종일주차 가능해요!
대부분의 식당들이 식사하면 주차를 할수 있거나, 주차비를 내줘요
(남이섬 주차장 주차비 6,000원)


'안반지'

전화번호 031-582-3422
주소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61
4인+6인(접종완료 2주경과) 10명까지 가능
(4인 이상시 접종2주경과 증명해야함)

카카오톡으로 쉽게 확인방법▼▼
백신접종 완료자 카카오톡 QR체크인 QR코드 접종인증 증명하는 방법 (tistory.com)

백신접종 완료자 카카오톡 QR체크인 QR코드 접종인증 증명하는 방법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증명하는 방법! **접종 했다는 증명일뿐, 증명서의 효력은 없습니다** ​ ​ ​ 카카오톡 QR체크인을 열어요 QR코드 아래 '코로나19 백신접종여부' '미접종' 으로 되어있어

daily00.tistory.com





주차장이 넓은게 장점이고, 배 타러 걸어가는길이 멀진 않지만 걷는게 싫다면 멀게 느껴질수 있어요

유하와 매운거 못드시는 아버님을 위해 소금 닭갈비 먹었는데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성인4명+유하 식비만 10만원 나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이섬입장료는 네이버로 예약(당일가능)

가족과 함께 27,000 + 둘이서 함께 24,000 = 총 51,000원
만70세 이상은 우대금액 이용하세요
(저희는 1천원 차이라 걍 패스)




온라인으로 예약하면 무인발권기 좌측에
온라인 전용 창구에서 전화번호 뒷자리 얘기하면 발권해주십니다




입장권 QR코드 찍고 들어가면,
안에서 또 본인인증 QR 찍어야해요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도 우왕좌왕,
주말엔 본인QR인증도 줄서야 할듯,,
그냥 들어가는 사람들도 있었고요~




✔남이섬은
반려견 동반 가능한 곳이에요!
그래서인지 식당에도 반려견과 함께 있을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남이섬 배시간표는 30분, 10~20분 간격으로 운행되니 참고하세요
첫배, 막배 시간만 알고 있으면 될것 같아요




남이섬으로 들어갈 때는 실외에 사람들이 꽉차서 배 실내에 탔어요
남이섬에서 나올때는 좀 한산해서 밖에 구경하며 올수 있었어요!
생각해보니, 7년? 전에 갔을때는 외부 공간이 넓어서 편하게 사진찍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탄 배는 외부에 서있을 공간이 거의 없었어요




유모차 24개월 이하 대여 3,000원
유모차 남이섬에 가지고 가네마네 했는데 안가져 갔으면 큰일날뻔..
짐 싣는 용 + 유하가 잘 안걸으려했어요 ㅋㅋ




스토리투어버스 7,000
✔나눔열차 편도 3,000

어른들과 함께라면 타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희 얼마 구경 못하고 나왔거든요ㅋㅋ
아이들은 나눔열차 갈때든 올때든 편도로 이용하는걸 추천해요



초입부 중앙 잣나무길

메타세쿼이아길 만큼 이뻤어요
조금만 걷다보면 나오는 포토존
줄서서 찍어야하는데 생각보다 안이쁘게 나와서 실망 ㅋㅋㅋ




타조도 7년전엔 왼편에 있던것 같은데,,

큰 타조가 무서운 유하



타조 있는쪽 단풍길 나무 키가 작아서 사진찍으면 이쁘게 나와요
단풍가득한 가을 사진 남기기 좋은곳




타조보고 들판에서 뛰어놀고 돌아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님,어머님 힘들어하셔서..
부모님을 위한 나들이니까 돌아가자!!
아래 지도 빨간 표시부분이 돌아보고 나온곳,
부모님도, 유하도 즐거웠으면 됐다




남이섬에서 나올때 배 바깥쪽에 선 유하는 버스보다 택시보다 배 타는게 너무 재밌다며 좋아했어요♡

다음에 다시 가자~ 😆





남이섬 팜플렛 첨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