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엄가다/엄가다 시리즈

[엄가다2탄]유튜브 영상.음원 다운받기 세이펜 음원다운로드

유하파파 2021. 5. 30. 23:23
반응형

 

"유튜브 다운받아

광고없이

노래듣고 영상보기"

 

 

엄가다 1탄 올리고 2탄 넘 오래걸렸죠

사부작 대느라 너무 바빠서 ㅋㅋㅋㅋ

1탄에서 예고한대로

음원.영상 추출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쌩 엄가다(엄마의 노.가.다) 2탄

시작~!

 

저의 엄가다 어플은 2가지가 있습니다.

오늘은 튜브메이트에 대해 포스팅 할거에요

 

MP3커터 어플을 사용한 엄가다1탄은

요기▼ ▼

[엄가다1탄]세이펜 오디오렉스티커 음원넣기. MP3커터 음원 자르기 (tistory.com)

 

[엄가다1탄]세이펜 오디오렉스티커 음원넣기. MP3커터 음원 자르기

"엄가다의 기초 오디오렉 작업 음원자르기" 유하는 27~8개월 무렵 부터 숫자와 한글을 알기 시작했어요 일부러 가르치진 않았지만 유튜브로 동요를 보여줄때 이왕이면 숫자, 한글 위주로 보여줬

daily00.tistory.com

 

TubeMate(튜브메이트) 를 검색하면

TubeMate YouTube Downloader 라고 나와요.

말그대로. 유튜브를 다운로드 할수 있어요

영상으로! 음원으로!

★★튜브메이트 어플은

Play스토어 에서 다운받을 수 없어요★★

아래에 나온 곳에서만 받을수 있어요

저는 ONE store 를 통해 다운받았어요

튜브메이트 어플 다운받는것 부터 일이쥬~?

이 일처럼 느껴지는 것이

다운을 받는순간 신세계구나 깨닫습니다

시작해 볼께요

팔로~ 팔로~ 미~

(꿀Tip 찾는거 잊지말긔)

1. TubeMate 어플 실행 한후

맨 위 주소창 말고, 그 아래 돋보기를 눌러요

2. 검색하고 싶은 것을 입력합니다.

검색한 영상이 쭉- 나오고 선택해서 눌러요

3. 영상이 나오고 빨간색 화살표가 있는

동그라미 보이죠

저게 다운로드 버튼이에요! 눌러요!

4. MP3 비디오 컨버터를 다운받으라고 나와요

설치 누르면 그다음부턴 신경 안써도 됩니다

 

5. 여기서 선택을 해야해요!

음원을 다운받고 싶으면 1번에서 선택

영상을 다운받고 싶으면 2번에서 선택

저는 음원을 받을때는 m4a로 받아요

다운 속도가 빠르고 대부분 m4a 재생이 되요

꼭 mp3 파일이어야 할때만 mp3로 선택해요

(mp3커터 어플에서도 바꿀수 있는거 아시쥬

모른다면 엄가다1탄 보고오기)

 

6. 제목 바꿀수는 있는데 안바뀌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냥 다운 받아요. 확인 누르면,

7. 상단바 보면 다운 받아지고 있어요!

8. 이에요!

음원은 뮤직에서 들을수 있구요

영상은 갤러리에서 볼수 있어요!

 

저는

m4a 파일로 받으니 내장메모리 >> Music

파일에 저장되었어요

mp3 파일로 받으면 내장메모리 >> MP3

파일에 저장됩니다

튜브메이트 어플 하나면

내가 원하는 노래와 영상을 다운받을수 있으니

너무 좋죠

요렇게 다운받아서

엄가다1편 세이펜 작업도 하고

차에서 음악 들려주기도 하고

★광고 없이★ 영상을 보여준답니다!!

꿀꿀Tip>>

외출할때 아이들 유튜브로 보여주지 말고

미리 집에서 보여주고 싶은거 다운받아 외출하면

나의 소듕한 데이터 쓰지 않고

광고없는 영상을 보여줄수 있답니다

캠핑장에서 엄빠 일하는 동안 자꾸 보채면

사탕하나 물고 영상보며 공부도 하고!

튜브메이트 안쓸 이유가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