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엄가다/엄가다 시리즈

세이펜 종류와 비교. 총정리 1편

유하파파 2021. 6. 2. 15:00
반응형

 

 

"태극펜? 레인보우펜?

티칭세이펜? 피노키오펜?"

 

세이펜 종류와 비교 2편은 요기 ▼▼

세이펜 종류와 비교 총정리 2편 (CR3-3300) (tistory.com)

 

세이펜 종류와 비교 총정리 2편 (CR3-3300)

21년4월4일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 ​ 태극펜이 c타입으로 변경되었어요 R3-3100 》 CR3-3300 (기능.디자인 동일/ 충전단자가 5핀에서 C타입으로 변경 되었어요) ​ ​ 개인적 의견으로는 고속충전

daily00.tistory.com

 

 

 

 

(21.2.28 기준)

31개월 유하는

현재 레인보우B(일명.태극펜)세이펜

아주 잘 이용하고 있어요!

왜 태극펜을 구매했는지

세이펜의 종류와 비교.정리할께요!

세이펜을 구매하려는데......

뭔데? 세이펜 종류가 왜 많은건데? 뭐가 좋은건데?

멘붕이 왔어요

맘카페 핫딜 키워드 등록해놓고 핫딜이 떠도 뭐가 좋은지 알수없으니 살수 없는 애미....

맘카페에 검색해봐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정작 정답을 알려주는 이가 없었어요

그래서 스스로 알아보기로 했죠

검색합니다

세이펜 싸이트 들어갑니다

또 검색합니다

비교합니다

다시 비교 검색합니다^^

결론!

너무 잘 정리해주신 친절한 판매처가 있었다.

출처-네이버쇼핑 검색어"세이펜" 치면 나오는 판매처 '예림북스' 감사합니다 문제시 삭제할께요 ​

 

판매만 하는게 아닌 소비자들의 등을 긁어준 예림북스

(완전쌩판 남남입니다)

이렇게 고민하는 맘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맘카페에 올렸어요

반응이 폭발적이였고 '다른 엄마들도 궁금해하고 있었구나 올리길 잘했다' 생각했어요

근데 댓글에 질문이 쏟아졌어요

 

 

 

응? 끝이 아니야?

나 더 알아봐야해?

그래서..

검색합니다

세이펜 싸이트 들어갑니다

또 검색합니다

댓글 달며 세이펜 박사가 되는 느낌 ^^

그리고

제가 구매한 세이펜을 궁금해하시기도 했어요

레인보우B(일명.태극펜) 세이펜을 구매했어요

 

롯데온에서 핫딜로 구매한 내역

 

 

태극펜을 결정한 이유

1. 오디오렉을 이용하기 위해 기본 용량이 클것

2. 용량.가격 대비 할인율이 클것

3. 불필요한 패키지가 아닐것

기본용량이 64기가였고,

핫딜 올라오던 중에 할인율이 컸고,

패키지 단어카드에 영어.수.한글 모두 있었어요

유하는 거의 매일 세이펜으로 노래하고 책읽고 춤추며 생활해요

세이펜되는 영어책도 매일 자기전 이용하고

엄마표 오디오렉을 가장 많이 이용해요

엄마표 엄가다 동화책 노래와 스토리 듣기

 

이정도면 벌써 뽕 뽑았다

싶을정도로 이용하고 있는 후기도 올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