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엄가다/엄마표 활동

[독후활동]노부영 A Hole in the Bottom of the Sea

유하파파 2022. 3. 29. 11:25
반응형

 

 

 

유하의 요즘 최애 도서는 노부영 이에요

도서관에서 대여해서 보고 있는데

최신버전은 세이펜 되는 것도 있고

안되는건 부록으로 CD를 함께 대여할수 있어서

송북으로 만들어주고 있어요

그 중 대박책이라는

a hole in the bottom of the sea

근데 유하는 처음 반응이 시큰둥 ㅋㅋ

그래서 일부러 반복해서 보여줬더니

조금씩 관심을 보이기 시작해서 독후활동을 준비했어요!

노부영 책을 사진찍어서 포토샵으로 독후활동 자료를 다 만들었는데

노부영 자료를 무료로 받을수 있는 사이트가 있더라구요ㅠㅠㅋㅋ

 

 

http://www.kizclub.com/stories9.htm

 

Story Props

Five Enormous Dinosaurs Color / B&W The Smartest Giant in Town Color / B&W Dinosaurs, Dinosaurs Color / B&W The Crunching Munching Caterpillar: Color / B&W If You Take a Mouse to the Movies: Color / B&W If You Take a Mouse to School Color / B&W A Hole in t

www.kizclub.com

 

 

가운데 있는 메뉴중 STORIES&PROPS 누르고

By Titles 누르면 목록이 쭈욱 나와요

원하는 자료를 찾을수 있어요

요런식으로▼▼

 

 

 

아래 사진이 사이트에서 다운 받을수 있는 컬러자료에요

책과 조금 다르길래 내가 만든게 낫다고 스스로 위안하며 ㅋㅋㅋㅋ

 

어쨌든,

제가 편집한 자료는 책과 그림이 같아요

프린트해서 이어 붙여서 코팅

 

 

책 위에 올려놓은 모습

A3 크기로 만든건데 사이즈도 얼추 비슷하죠~?

책을 보면서 먹이사슬에 대해 이야기 하고

바다동물들 이름도 영어로 이야기 해보고요

 

잠자리 독서 하면서 조명에 의해 장어 뱃속으로 들어간 오징어를 표현해봤어요 ㅋㅋㅋ

그림자 놀이도 되고 조명에 의해 뱃속이 비치니까 더 재밌어 해요

찍찍이를 붙여서 합체할수 있게 해줬어요

뒤로도 붙일수 있게 해서 뱃속에 들어간 모습도 표현할수 있게 하구요

 

단어도 따로 만들어서 각각 이름에 맞게 붙여주며 활동했어요

 

 
 

앞으로 저도 사이트에서 자료 다운받아 만드려구요

ㅋㅋㅋㅋㅋㅋ

이왕 만든거는 공유해야죠~

**저작권은 노부영 제작사에게 있습니다**

JPG그림+한글파일 이에요

인쇄범위는 '일부분'으로 선택하시고

1,2 페이지는 나눠찍기

3페이지는 기본인쇄 하면 됩니다

 

하나하나 직접 작업한 파일입니다

개인용도로 사용하실 분께만 드려요

불법 복제.공유 NO! 안돼요

비밀댓글로 메일주소 작성해 주시면 보내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