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엄가다/엄마표 활동

[엄마표미술]깔끔한 글라스펜 창문낙서펜 '물백묵' 그림그리기 놀이

유하파파 2021. 8. 24. 14:29
반응형



도화지 종이 말고, 좀더 즐겁게 그림 그리게 해주고 싶어서 구매한 파스넷 글라스펀
첫 개시 하자마자 멘붕 왔어요 ㅠㅠ
꾸덕한 질감으로 잘 그려지긴 하는데 손이며 바닥이며 다 묻고 난리난리..
심지어 물티슈로 지우려니 번지고 번지고 계속 번져서 10장 넘게 쓴것 같아요!
아 이건 아니다..이건 좀더 크면 쓰자
슥슥싹싹 그리기엔 별로다 싶어 다시 검색해서 구매한 물백묵!!

개당 1,040원에 배송비 2500원 추가해서
총 6개 8,740원 결제 했어요!


구매할때 1년도 넘은 이사오기 전집으로 배송시켜서 show 했...
여러분 주소 잘보고 주문하세요ㅋㅋ
물백묵 사용하려면 앞 촉을 꾸~욱 눌러 색이 흘러 내려오도록 기다려줘야해요
서서히 내려와 펜촉이 젖기 시작하면 ok


유리야, 유하의 도화지가 되어주겠니~?
써볼까요~ 오 너무 좋아요~~ 똥도 안묻어나고!! 화이트보드에 마카펜으로 쓰는 느낌
물백묵은 인터넷 강의 할때 선생님들이 칠판에 분필처럼 쓰는 그 아이에요!


유하가 그린 딸기 그림 찾아보실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 그리며 놀다가 요즘 넘버블러스에 빠진 유하가 숫자를 쓰기 시작했어요


유하가 넘버블럭스 보며 터득한 숫자영어에요
100까지 셀수 있게 되었어요!!
넘버블럭스 열심히 만든 보람을 느낍니다ㅠ

 


놀이하는 동안에는 물기가 생기지 않도록 휴지로 지우며 그림 그렸어요
글라스펀은 휴지로 닦으면 꾸덕한 질감 때문인지 번지기만 하고 닦이지가 않았는데
물백묵은 휴지로도 너무 잘 지워져요
휴지로 닦으니 요렇게 똥?이 묻어나긴 하는데
그림그리고 노는데 지장은 없었어요


다 놀이하고 난후 마지막에 물티슈로 샤샥-
아주 깰끔! 하게 지워졌어요!!
아 글라스펀 의 악몽이 생생합니다 ㅠㅠ
진짜 지우기 쉽고 깔.끔.


창틀에 휴지로 지워 생긴 똥 잔재까지 마무리로 싹 치워주면 끝~!


글라스펀 영원히 안꺼낼수도 ㅋㅋㅋ
물백묵!
요거 창문 글라스펜으로 강추에요~
더 좋은건 리필잉크도 팔아요!!

 

매일 놀이하고 유하 혼자서도 티슈로 슥슥 닦으며 놀이할수 있으니 넘 조으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