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엄가다/엄마표 활동

[엄마표미술]재활용 상자,휴지심으로 고고다이노 렉스 만들기

유하파파 2021. 8. 23. 14:06
반응형

 

 

미니막스 멀티비타민 상자가 버리기 아까워

재활용 만들기 했어요!

뭘 만들어 볼까 고민하다가 상자가 좋으니 잘만들고 싶은 욕심이 생겨서

유하가 요즘 좋아하는 캐릭터 고고다이노 '렉스' 를 만들기로!!

<준비물; 상자, 휴지심, 빨간색물감, 붓, 색종이, 그외 집에 있는 것들 ㅋㅋ>

빨간색 물감을 상자와 휴지심에 칠해줬어요

유하는 붓으로 칠하다 손으로 칠하다

나홀로 트레이에서 물감놀이하다가 ㅋㅋ

 

그냥 물감 쓴다고 하면 무조건 좋아하는 네짤 입니다ㅋ

앞,뒤 모두 칠해줘요

 

휴지심도 칠해줘요

저는 키친타올 심을 이용해 물감 칠한후 반으로 잘랐어요

물감이 마르는 동안 저녁을 먹고, 다시 시작!

 

키친타올 심 반으로 발라주고,

고전적인 안경놀이 ㅋㅋㅋ

 

엄마가 색종이를 오려주고,

유하가 풀칠해서 붙여주면

엄마가 위치를 다시 잘 잡아서 붙여줬어요

(일반 풀 보다는 목공풀이 좋아요!)

 

눈도 붙여주고, 우선 유하가 눈을 그려 봅니다

잘한다 잘한다 내새끼~

하고 엄마가 수정합니다 ㅋㅋㅋ

 

옆에 목공풀을 칠해주고 유하가 붙여줘요

마르는 동안 꾹 눌러줬어요

 

구멍을 뭘로 막을까 고민했는데

마침 아이사랑놀이터에서 보내준 굴러 다니던 백업이 눈에 딱!

도너츠 모양으로 자른후 반으로 잘라 양면테이프 붙여 끼웠어요

그리고 스티로폼으로 위에 장식을 붙이려고 계획했으나 잘 떨어질것 같고 물감을 칠할까 고민하고 있는 와중에,,,

 

유하가 가위로 싹뚝싹뚝 잘랐습니다

엄마 고민을 잘라내주었어요^^

고민 할 필요 없어졌어 고마워 ㅋㅋㅋ

 

그 뒤로는 ㅋㅋㅋㅋ

스티로폼 치우는데 한세월~~~

바퀴 붙여주고, 색종이로 포인트 붙여주고

스티로폼 대신 위에 뭘 붙일까 고민하는데

지난번 사자가면 만들기 할때 붙였던 아이스크림 막대가 마침!! 하필!!

빨간색 노란색 아니겠어요?!?!?

떼서 고고다이노에 붙여줬어요

 

완성!!

고고다이노 자동차 인가

고고다이노 빽 인가

고고다이노 상자 인가

ㅋㅋ

 

유하야 고고다이노랑 사진 찍어줄께~

엄마표 미술인지, 엄마가 하는 미술인지,

엄마 80% 유하 20% 활동이였지만

'여기 바퀴있어야돼 여기 파란거 있어야돼'

유하가 지시하는데로 붙이다 보니 나름 완성도가 높아졌네요

나는 아직 목마르다

유하는 빨간색 싸인펜으로 예술혼을 좀 더 실어 준 후 완성이 되었습니다!

마음에 드는지 들고 돌아다니며 놀이해요

 

미니막스 정글 멀티비타민미네랄 보관함으로

멋진 고고다이노 '렉스' 가 탄생했습니다

비슷한가요ㅋㅋㅋ

고고다이노 장난감 안사주려는 개수작 맞아 유하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