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하 육아일기/유하랑 놀자

위례 키즈카페 밀가루 촉감놀이 '더리틀즈'

유하파파 2021. 8. 23. 14:02
반응형

 

집에서 하기 힘든 놀이 중 하나!

바로, 밀가루 촉감놀이

그냥 틀에 부어주고 노는거 말고

마음껏 놀수 있었으면 좋겠어서 알아본 곳

위례 '더리틀즈'

인터넷으로 사전 예약을 해야 입장가능

(네이버에서 예약할수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 동시 수용인원 10명→5명으로 축소 운영중이에요

밀가루 놀이

드로잉(물감) 놀이

쿠킹 클래스

세가지가 있는데 물감놀이는 인기가 많은 듯 이미 예약이 꽉 차있고,

밀가루 놀이는 그나마 예약가능

이것도 한 3~4일 전에 예약해야 될것 같아요

환불은 3일 이전은 전액가능 3일 남기고는 차감 환불됩니다

 

 

유하와 룰루랄라 버스타고 도착!

손잡고 가는길~ 신난 유하

1층 위례 달인각 옆에 입구가 있어요

 

 

주차는 카운터에서 확인해주시고, 무료주차 가능해요

4층에 있는 더리틀즈

이쁜 파랑 현관문

11시30분 타임을 예약했는데 11시 인줄알고 일찍 갔어요

앞에 10시 타임이 예약 불가였는데 아무도 없었던 걸로 봐서는 운영을 안한듯 해요

밀가루놀이 평일 12,000원은 사전결제 완료

어른요금 6,000원 따로 받아요

음료제공이지만 코로나로 실내취식금지

나갈때 테이크 아웃하거나 어린이 음료로 가능

하지만 이마저도 아메리카노만 무료고

라떼나 기타 음료로 먹으려 했더니 추가금 2000원 정도 있었음...

내가 가서 정말 아무것도 하는거 없이 가만히 앉아 지켜보고 사진만 찍다 오는데 ㅋㅋㅋㅋ

왜? 6000원이나 받을까ㅋㅋㅋ

심지어 난 아메리카노 안먹는데 ㅋㅋ

결국 뽀로로 음료를 6000원 주고 먹은셈

사람이 없으니 구석구석 구경해봅니다

물감 재료와 장화도 제공하고 앞치마도 대여해주네요

개인 전신미술복 챙겨가면 좋겠어요

 

요기가 물감놀이 하는 공간!

아이들 입장 전 물감을 고를수 있게 해줘요

넓은 곳에서 마음껏 미술놀이 하게 해주고 싶기는 해요

 

파란 벽면 보이는 곳이 밀가루 놀이 공간

저 유리 앞에 엄마들이 앉아서 아이 구경

동물원 같네요ㅋㅋㅋ

물감놀이는 엄마 들어갈수 있고,

밀가루놀이는 엄마 못들어 가요~

안에 계신 선생님께서 잘 봐주십니다

자동차랑 공구, 주방놀이가 있어서

일찍 온 유하가 놀이하며 기다릴수 있었어요

 

요렇게 넓은 공간에서 아이 놀이하는거 기다리며 차 마시면서 수다도 떨면 좋겠지만

코로나로 취식을 못하니 6000원이 비싸게 느껴진거겠죠

라떼는 8000원이니까 ㅋㅋ

탈의실에서 주신 옷으로 갈아입었어요

유하는 여벌옷을 가져가서 옷 위에 입었는데

여벌옷 안가져온 아가들은 벗고 입었더라고요

밀가루 놀이 후 털어주긴 하시는데

그래도 머리,손,발바닥에 묻어있어요

여벌옷, 물티슈 챙겨가세요~

(고무신은 탈의실 의자 아래 있어요)

 

유하에게 전날부터

엄마는 못들어가, 유하 혼자 들어가서 놀아야해, 선생님이 계실거야, 친구들이랑 놀수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계속 얘기해줬어요 혹시 낯가림 심한 유하가 엄마 찾아 나올까봐

입장 전에 기념 사진은 찍어야지

유하 고무신 보고 유하껀줄 알고 편하냐고 옆에 있던 엄마가 물었어요

더리틀즈꺼 입니다 ㅋㅋㅋ

고무신은 벗고 들어가는데 놀이 후 나올때 발바닥에 밀가루 묻어있으니 고무신 신고 탈의실 이동해서 발 닦은후 갈아신으면 편해요

 

유하는 그렇게 씩씩하게 입장해서

놀다가 울며 나오는 친구가 있었지만

전혀 동요없이 개의치 않고,

끝까지 잘 놀다 나왔어요 ㅋㅋㅋ

미리 얘기해주면 통하는 아이여서 미리 백번 얘기해주길 참 잘했다

요즘 엄청 좋아하는 고고다이노 장난감이 있었어요 그것도 한몫 했을듯 해요ㅋㅋ

 

옆에 친구와 같이 얘기도 하고 놀더라구요

선생님께도 뭘 만들어서 계속 주고

안에 계신 선생님이 한명한명 다 돌아보면서 놀이해주시는데

유하도 낯가림 있는애 맞니 싶을 정도로 자연스럽게 선생님과 놀이했어요

1시간동안 잘놀고, 나오면서 받은 사탕과

엄마의 커피 대신 겟한 음료 받고

기분 좋은 시간 보내고 집으로 돌아와서

이날도 엄마랑 🐕 싸움 ㅋㅋㅋㅋ ㅠㅠ

후기 남기면 할인도 해준대요!

좋은 경험 이었던것 맞는데

1시간에 18000원 내고 또 갈지는 고민해봐야겠어요

(평일이라 18,000원임)

가격표및 이용안내는 아래 참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