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하 육아일기/유하랑 놀자

남한산성 계곡 카페 함께 즐기는 '몽쥬이에'

유하파파 2021. 7. 31. 11:07
반응형

 

 

오늘로 집콕보육 22일차 입니다 ㅋㅋ

아빠 쉬는날은 왠만하면 물 있는 곳으로 가서 유하 에너지 분출 해주려고 하는데

가까운 계곡이 폐쇄를 했더라구요;;

그래서 남한산성 물줄기 따라 이동했어요

이곳은 카페인가 계곡인가 갬성인가

카페안에 계곡이 있는건지

계곡앞에 카페가 있는건지

엄빠는 커피 한잔, 유하는 뽀로로주스 한잔 마시며 계곡에서 놀수 있는곳

'몽쥬이에'

전화번호 0507-1476-1779

주소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227-31 카페 몽쥬이에

영업시간 수요일 10:00~21:00

매월 2,4째주 수요일 정기휴무

https://www.instagram.com/monjuillet_/?igshid=1jetax7i0vrmv

평일 3시쯤이였는데 주차장 만차

건물앞과 건너편에 주차할수 있으나

자리가 널널하진 않아요

입구 왼편을 보고 와~ 소리가 절로

이곳은 마치 기생충 마당 파티가 열리고 있는 듯한 그런 갬성과 느낌

울타리로 막혀 있어서 안과 밖은 다른세상 같았어요

 

직원이 4분정도 있었고, 주문시 30분정도 소요된다고 했어요

평일에 이정도면 주말은 주차장부터 못들어올듯

아빠 아.아, 엄마 아.라, 유하 뽀.주 해서 13,500원 결제

주문 후 왼편 문으로 나오면

마당파티 하고 싶은 ㅋㅋ 넘나예쁨

아이들 탈수있는 자전거, 자동차도 있고

해먹도 있어요!

2층은 통유리로 산과 계곡 뷰가 보일것 같아요

인스타 갬성 물씬~!

화장실도 넓고 깨끗했어요

카페에서 내려보이는 계곡

이미 3시를 넘은 시간이여서 인지

카페 실내,실외 자리는 거의 다 차있었는데 계곡은 한산했어요

바라보고 왼쪽은 발만 담그는 얕은 물

오른쪽은 조금 더 깊어요

그늘에 자리잡고 물놀이, 돌놀이

분수대가 좌우로 움직여서 자리 잘못잡으면 물벼락 맞아요

 

유하는 처음에 물 안적시니까 ㅋㅋ

아빠랑 열심히 돌 퍼담고 놀다가

 

아빠가 먼저 물 맞는 시범보이니

따라서 엄청 신나서 물 맞으며 놀았어요

 

텐트 자리 맡으면 오전부터 놀고 아기 재우기도 좋을것 같아요

굉장히 프리한 분위기 였어요

오후가 되니 사람들이 하나둘 집에 돌아가고

옷 갈아입히기 편하게 텐트 자리로 옮겼어요

 

뽀로로 주스 마시며 쉬다가

또 물에 간다고 해서 아빠랑 둘이 들어가고 엄마는 휴식 ㅋㅋ

조~기 멀리 보이는 부자

다슬기가 많이 있더라구요

아빠는 신나서 다슬기 잡으면 유하는 물에 훠훠~ 해서 풀어주고 ㅋ

평일에 가서 엄빠는 커피 마시고, 아이들은 물놀이 하기 딱!

물이 얕아서 아기아기들 데리고 오기도 너무 좋은 계곡&카페 에요

인스타 갬성 사진은 덤입니다!

주말은 갈 엄두도 못낼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