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하 육아일기/유하랑 놀자

[강릉]아이랑 동해바다캠핑 '연곡해변 솔향기캠핑장'

유하파파 2021. 7. 29. 14:52
반응형




코로나 4단계 격상 전에 다녀온 기록입니다
현재 ~26일까지 임시폐장 되었습니다
이후 공지도 확인하세요



예약하기 힘들다는
'연곡해변 솔향기 캠핑장'
주소) 강원도 강릉시 연곡면 해안로 1282
관리사무소) 033-662-2900



희망날짜 한달전부터 예약가능해요
홈페이지에서 예약▼▼
https://camping.gtdc.or.kr/m2/

 

솔향기 캠핑장

캠핑장 폐장안내 강릉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강화된 3단계로 조정되어 2021. 7. 27.(화)부터 8. 8.(일)까지 5인이상 집합금지 조치가 시행됩니다. 2021. 7. 20.(화) 12:00부터 2021. 7. 26.(월) 13:00까지 임

camping.gtdc.or.kr


마치 바다까지 캠핑장인듯한 위치!
실제로 바다에 외부사람이 많지 않았고
캠핑장 이용객들만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같았어요
좌측에 편의점과 관리사무소가 있어요


체크인 시 신분증 필요해요
이름이 나온 신용카드로도 대체가능한데
핸드폰 외엔 아무것도 가져가지 않았어요
유하 36개월 미만 증빙서류용 등본이 핸드폰에 저장돼있어서
등본 보여드렸어요 👌
(예약문자로도 확인해줄 것 같긴합니다)


저희는 대형데크 비수기요금 27,000원 결제
보통 캠핑장에서 500원정도 내고 음쓰랑 쓰봉 주시는데
옆 편의점에서 쓰봉만 사가라고 하네요
출입구 길을 기준으로 좌.우로 있어요
A존 대형데크
B존 일반데크
C존 노지
D존 카라반
E존 차박


입실 오후2시

퇴실 오전11시
퇴실 시간이 조금 이릅니다


차량은 1대만 등록가능

구역 길가에 주차하라고 안내해줍니다
출입구를 들어오니 뷰가 넘 이뻐요


화장실과 샤워장은 아주 깔끔해요
샤워장 유료라고 써있으나
비밀번호가 적힌 안내지를 줍니다
비번 누르고 들어갈수 있어요
따뜻한물 팍팍 아주 잘나와요^^
바로 앞에 모래 씻을수 있는 수돗가


데크들 사이에 있는 음수대 에요
요기서 씻는행위, 설거지 금지여서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화장실 옆에 취사장이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예약한 곳은 A126 대형데크
전기사용 가능
유하네는 전기를 안써서 필요가 없었어요
솔숲안에 데크가 있어 그늘이 많아 좋았어요
유하는 수영준비 완료


아빠 텐트 설치할동안 유하랑 엄마는 바다로 고고!
신난다 신난다 뒷모습 깨발랄


즐겁게 튜브 태워주려고 했는데
연곡해변 너무 깊어요 ㅠㅠ
세발자국 들어가면 낭떨어지 느낌
종아리에서 급 가슴으로 오는 수심 때문에 무서워서 아빠 빨리오라고 SOS


파도도 엄청 쎄요
유하는 파도에 싸대기 몇번 맞고 ㅋㅋ
튜브한번 뒤집어 지고ㅋㅋㅋㅋㅋ
휴... 아빠도 깊다고 못들어갔어요


그래서 이튿날 남애3리해수욕장 간 이야기 ▼▼
양양 남애3리해수욕장, 아이랑 갈만한 곳 동해바다 추천 (tistory.com)

 

양양 남애3리해수욕장, 아이랑 갈만한 곳 동해바다 추천

지난주 연곡 솔향기 캠핑장 갔다가 연곡해변 수심이 너무 깊어 유하가 튜브타고 놀기엔 무서워서 😨 집으로 가기전 가까운 바다에 들렀어요 캠핑장에서 20분정도 거리에 있는 남애3리 해수욕장

daily00.tistory.com



코앞에서 노는데도 즐거운 유하

엄빠는 수심이 깊고 빨려들어가는 느낌이라 좀 긴장했어요


영상으로 파도 느껴보세요ㅋㅋ


튜브 뒤집어 지고, 물먹고, 급 물놀이 끝

모래놀이 하자ㅋ


고운모래가 아니에요

알갱이 모래여서 발이 아팠어요ㅠ
유하의 아쿠아슈즈 한짝은 바다가 꿀꺽
아 징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뜻한 물로 개운하게 샤워하고
오징어 회를 사기 위해 주문진항에 갔어요!


주문진항 도착!
엄청 큰 배를 처음 본 유하의 기념샷


주문진항 수산물 풍물시장

딱 들어서자마자 오른쪽에 해산물과 함께 먹을
야채, 초장 파는곳 있어요


주문진항 한바퀴 구경하면서 입이 떡 👀
정말 싸고~ 많고~ 크고~~
오징어 3마리 10,000원
가격은 다 똑같은거 같아요
한바퀴 도는동안 유하한테 친절했던 곳에서 구매했어요
오징어도 큰걸로 골라주심


회떠주시는 할머니께 2,000원 드려요
계좌번호가 붙어있으니 현금 없어도 이체가능!
야채사고 하니 총 15,000원 쓴듯


텐트로 돌아와
오징어회+생막창+노브랜드 꼬치어묵
노브랜드 꼬치어묵은 맨날 강조
두번,세번,네번 사드세요!
장작 및 숯 사용금지


청솔모가 돌아다녀요
막 텐트쪽으로 다가가길래 강아진줄..;;
데크 간격이 넓어 유하가 텐트 앞에서 뛰어놀기 좋았어요


유하랑 비눗방울 불다가 유하아빠한테 쫓겨남
ㅋㅋㅋㅋㅋㅋㅋ
바다에서 엄마랑 비눗방울 불기


고독 씹어먹는 남자
신.유.하
안녕 연곡해변~ 빠잉 솔향기캠핑장~

'연곡해변 솔향기 캠핑장'


<장점>
프라이빗한 바다
나무숲속 그늘
따뜻한 온수 샤워장
깨끗한 화장실
데크 간격이 넓음
짐나르는 수레있음
데크로 된 길이 있어 수레끌고 이동편함
뷰가 이쁨


<단점>
아이랑 놀수있는 바다가 아님
으른도 무서운 파도와 바다
알갱이 모래 발아픔(구멍난 아쿠아슈즈 금지)
데크와 주차 거리있음 짐날라야함
불멍 못함


바다에서 놀거 생각하고 가기엔 비추.
조용하고 캠핑의 여유를 느끼기엔 강추.



안내문은 한번씩 정독ㅋ
클릭하면 확대해서 볼수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