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하 육아일기/유하랑 놀자

아이랑 이천아울렛 분수대 회전목마 토이저러스[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유하파파 2021. 6. 28. 15:11
반응형

 

집 가까운 공원에 물놀이 가능한 분수가 있어요

가까운 탄천에도 수영장이 있고

심지어 친정은 아이들 물놀이 너무 잘되어있는 놀이터 옆집인데 코로나 때문에 공공기관이 관리하는 물놀이 장소는 모두 폐쇄로 아쉽게도 물놀이 하기 어렵지요

아울렛 분수하는 곳이 있는지 알아보니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 분수대 운영중이여서 옷챙겨서 출발!

주차하고 올라갔더니 이곳은 스포츠관.

눈앞에 바로 작은 분수가 보였어요

유하는 탐색의 시간이 좀 필요합니다

역시나 안논다고 해서 아이들 노는거 한참 구경하고, 분수가 멈췄을때만 가서 분수막기 놀이ㅋ

 

 

물이 나오면 얼마나 잽싸게 뛰어나오는지

엄마가 억지로 적셔줘서 조금 젖었어요

유하는 아주 잠깐 놀았는데 너무 재밌었대요

 

롯데리아 옆 유아휴게실로 가서 옷을 갈아입히고 회전목마를 타러 갔어요

회전목마 타러 본관으로 오니 이렇게 큰 분수대가 떡하니 ㅋㅋㅋㅋㅋ

우린 쪼매난 곳에서 뭐한거야?!

안전요원이 3~4명이나 있더라구요

다행히 유하는 다시 안들어간다고 해서 분수대를 구경하며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콘말고 컵으로 드세요.. 바람이 너무 불어서 먹는데 난리도 아니었어요 ㅠㅠ

옆에서 카카오친구추가 하고 풍선 나눠주길래 받아서 유하아빠한테 건네줬는데

1초만에 풍선 날려먹고 욕도먹고 ^^

 

기흥 아울렛에서도 회전목마 탔잖아요

기흥은 보호자 옆에 서있어도 된다고 했는데

이천은 25개월부터 동승자 티켓 있어야 된대요

사자 타고 싶다는 유하 혼자 앉을수 있는 비행기 타자고해서 혼자서도 잘 탔어요

안내요원분이 버튼 누르는 것도 유하한테 알려주니 위 아래로 왔다갔다도 하더라구요

다컸다 우쭈쭈~

이쁜 꽃과 함께 기념사진 찍고 키즈몰로 이동~

 

토이저러스에서 눈돌아가는 유하

뭐 사달라고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잘 놀고 아무것도 안사고 나온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로나 빨리 좀 사라져 ㅠㅠ

물놀이 마음껏 하게 저리가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