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하 육아일기/유하랑 놀자

아이랑 용인기흥아울렛 놀이터 회전목마[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유하파파 2021. 6. 28. 15:24
반응형

 

용인 기흥아울렛에 다녀왔어요!

아시아 최대규모의 나이키매장이 있다는 그곳

주말에 가면 나이키매장은 특히 사람이 몰려서

입장제한 때문에 카카오로 등록 해야된다던데

평일에 가니 한산하고 너무 좋았어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키즈라운지가 있는 1층으로 갔어요

키즈라운즈로 나오면 놀이터보다 더 먼저 보이는 이것! 회전목마!!

유하는 아직 놀이동산을 가본적이 없기에

회전목마를 본 첫마디는

"추피가 회전목마 탔는데?!"

읽은지 좀 지난 추피의 회전목마를 기억하다니 놀랬어요👏👏👏

회전목마는 이따 타고 숲모험 놀이터로 직진!!

신발을 신고 올라가도 되나?

으른도 올라가도 되나?

안내문을 읽어보고 신발을 신고

아이와 함께 올라가도 된다고 해서

유하와 아빠는 열심히 놀아요~

엄마는 쉬어야 하니까요 ㅋㅋ

 

영차영차~ 거뜬하게 올라갔다 내려왔다

마~이 컸네

 

 

유하랑 아빠가 노는 동안 주변을 둘러봤어요

현재 기흥아울렛은 메가세일중!

놀이터 오른쪽으로 아이다스 기획전 있어요

나중에 한바퀴 둘러봤는데 맘에드는건 사이즈가 없다는..^^

 

유하 회전목마 태워주려고 집에서부터 현금도 챙겨왔는데 카드가 됩니다 ㅋㅋ

무서워할줄 알았는데 잘타네요~

뒤에 앉은 친구와 유하 2명만 탔다는..ㅋ

어른도 탑승가능 한데

처음타는거라 잡아줘야할것 같아서 아빠는 덩그러니ㅋㅋ

 

기념사진 안찍으면 서운하니까 ㅋㅋ

인생 첫 회전목마샷!!

 

놀이터 안쪽으로 손씻는 곳과 에어건도 있고

편의점 자판기도 있어요

 

실컷놀고 시원하게 쥬스도 한잔 마시고

아주 흡족해 하는 유하

집 가까우면 동네 공원가듯이 매일 오겠어요

 

유하 놀았으니까 엄빠도 나이키 매장 한번 가봐야죠

몇번 오긴 했었는데 사실 만족스럽지는 않았거든요

크긴 한데 늘 맘에 드는게 없었어요

와플원 있길래 신어보고 인터넷으로 구매한 이야기는 다음번에 쓸께요 ㅋㅋ

지하1층 가서 밥먹었는데

칼국수+보쌈 세트 너무 맛없어서 화나던..

ㅠㅠ 돈 버린 느낌이였어요

그치만 배고파서 다 먹었다는 ㅋㅋ

이제 가자! 하고 주차장 찾아다니는데

왜 못찾고 다니니~~ 그러다 발견한 곳

셋이 저 궁전? 안에서 사진 찍었는데 안이쁘게 나와요

사진보니 밤에 불켜지면 엄청 이쁘더라구요

유하 바람막이가 뒤에 친구들과 찰떡이네~!

사진 찍고 주차장 찾아서 집에 온 이야기

유하 놀이터에서 잘놀고

맛없는 밥먹고 기름쓰고

돈만 쓰고 온느낌 ㅋㅋㅋㅋ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