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하 육아일기/유하의 일상육아

아기욕조 걸이) 떨어지지 않는 이케아 티스켄 흡착식후크로 좁은욕실 공간활용

유하파파 2021. 6. 21. 14:46
반응형

 

 

"1년 사용후기

찐좋아서

추천하는 육아템"

 

유하네 집 욕실은 정말 좁아요

이사오고 제일 먼저 고민했던게 유하욕조를 둘곳이 없어서 걸어야 하는데

튼튼한거!! 안떨어지는거!!!

잘못붙였다간 우당탕탕 난리를 격고 싶지 않으니까~ 고심끝에 구매한

이케아 티스켄 흡착식후크 1년 사용 후기입니다

20.4.24 배송됨 이네요

2개 4900원 지금은 가격이 더 내렸어요 😭

이케아 갈시간이 없어 이케아 온라인몰에서

구매했는데 배송비가 5000원.....

필요한것 이것저것 같이 구매했었어요

어허 어쩌다보니 욕조도 이케아네요ㅋㅋ

국민 아기욕조 이케아

친구가 좋은데 안써서 너무 아깝다며 물려준 욕조 아직도 잘쓰고 있어요😍

구멍은 있는데 고리가 없으니 만들어주고

(구멍이 없었다면 뚫었을거에요.....)

막간tip>> 구멍뚫는 방법

송곳이나 드라이버를 불에 달궈요

뚫을 위치에 꽂아요 반복해요

플라스틱은 열에의해 잘 뚫립니다^^

 

< 티스켄 흡착식후크 부착방법>

설명서가 그림으로 되있어서

잘못 붙였다가 욕조 떨어질까봐 엄청 신중하게

붙였던 기억이 있는데 별거없어요

그냥 평평한 벽 닦고 붙이고 퍽👊 소리나면 끝!!

 

부착 위치잡고 가운데를 손바닥으로 치면

퍽~ 하고 경쾌한 소리가 나요

힘껏 떼어내 보지만 안떨어져요

영상에 손가락 힘주는거 보이죠

1년동안 사용하면서 한번도 안떨어졌어요 찐!!

요렇게 높은곳에 부착해서 유하욕조 걸어두면

좁은욕실 공간활용에 너무 좋아요~

 

뗄때는 카드를 이용해서 떼면

공기가 흡착부분에 들어가면서 잘 떨어져요

최대하중은 3kg 으로 나와있어요

이케아 욕조도 잘 걸려있고

유하의 소변기도 걸어뒀는데

유하가 소변 많이봐도 잘 걸려있어요ㅋㅋ

 

작년에 구매할때 가격이 2개 4900원이었는데..

3900원으로 내렸어요😂

온라인 몰에 색깔도 다양하게 있네요

가격도 4개 5900원 싸다싸..

티스켄 라인으로 바구니.수건걸이.샤워기거치대.칫솔꽂이 등등

욕실용품 엄청 많으니 안떨어지는 흡착용품 필요하면 이케아 갔을때 꼭 사오세요

배송비가 비싸긴 하지만 이케아 멀면 그냥 주문하세요 차비나 배송비나 ^^

이케아 온라인몰은 여기 ▼▼

https://www.ikea.com/kr/ko/

 

IKEA KOREA | 이케아 코리아

행복을 만드는 우리집, IKEA 더 나은 생활을 위해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KEA.kr을 방문하여 온라인으로 쇼핑하거나 가까운 매장을 직접 방문해보세요.

www.ike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