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하 육아일기/유하의 일상육아

내돈내산) 차량 뒷자석 수납함 헤드레스트 다용도 수납포켓

유하파파 2021. 6. 17. 14:22
반응형

 

 

"헤드레스트에 걸어서

깔끔하게 정리"

 

유하에게 송북을 만들어 주면서

차에 보관할 곳이 필요했어요

집에서도 송북을 듣지만

차에서 세이펜으로 들으라고

만들어준게 목적이었기 때문에

헤드레스트 수납함을 찾다가

쿠*에서 8,260원에 구입!

 

유하카시트는 서포트레그+발판까지

있어서 위로 많이 올라와요

그래서 긴 수납함은 적절치 않아

 간편한 수납을 원했어요

 

 

앞/ 뒤 초초초 심플!

뭐 설치 볼것도 없쥬~?

그냥 딸깍! ㅋㅋ

 

요렇게 바닥 판이 있어서 모양을 잡아주고

집에 우유가 6개밖에 없어서 ㅋㅋ

200ml 멸균우유 10개까지 들어가는 사이즈

앞포켓은 세이펜 꽂아두기 딱좋은 공간!

유하가 차에서만 이용하는

핑크퐁 동요패드에요!

문 아래쪽 수납공간에 넣어뒀는데

유하가 꺼내다가 뭔가 걸려서 안꺼내지는지

막 꺼내달라고 고속도로에서

짜증내고 울고불고 하는데....

운전중이라 못꺼내줘서

30분을 그렇게 울었었네요 ㅠㅠ

카시트 이너시트를 뺐더니

유하엉덩이가 안으로 더 쏙들어가서

지금은 발판이 더 높아진 상태에요

그래서 긴 수납함은 발판에 걸렸을거에요

유하앞에 두기 딱 좋은 수납함이에요

동요패드도 넣어두고

송북이랑 세이펜도 넣어두고

허리숙여 동요패드를 꺼내지 않아도 되니

유하도 편해 하는것 같아요

이제 고속도로에서 우는 일은 없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