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하 육아일기/유하의 일상육아

내돈내산) 실내모래놀이_ 마르거나 굳지않는 '아이와 샌드'로 촉감놀이

유하파파 2021. 6. 7. 13:45
반응형


"미세먼지. 코로나 걱정없는
실내 모래놀이
모래놀이 좋은거 다알쥐"


요즘 유하가 모래놀이를 너무 좋아해요
지난번 휴양림 가서도 집앞 초등학교에서도 모래놀이 너무 하고싶어하는데
계속 감기기운도 있었고 요즘은 또 황사, 미세먼지 까지....
아빠가 어린이집 하원하고 오면서 집에서 모래놀이 하자니까 신나서 집에 뛰어왔대요 ㅋㅋ


유하는 아이주도 이유식을 6갤부터 했기 때문에 따로 오감놀이는 해주지 않았어요
요즘들어 집에서 해줘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 구매한 오감매트모래놀이

무너지지 않는 가드 아이팡팡 놀이매트 후기는 요기▼▼
내돈내산) 무너지지 않는 가드 아이팡팡 촉감놀이매트 사용후기 (tistory.com)

내돈내산) 무너지지 않는 가드 아이팡팡 촉감놀이매트 사용후기

"놀이매트 안에서 유하 하고픈거 다해~~~" 요즘 모래놀이를 너무 좋아하는 유하에요 휴양림에서도 모래놀이 도구만 주면 만사 ok 집앞 초등학교 에서 모래놀이 하며 행복해 하는데 ㅠㅠ 미세먼지

daily00.tistory.com

모래놀이 왜 하나요? 어떻게 좋나요?
집중력 향상과 소근육 발달
창의력, 사회성, 스트레스 해소, 정서발달
스스로 문제해결 능력을 키울수 있어요


TV에서 요즘 샌드몬 광고 하는거 보셨나요?
핑크퐁과 타요버전 광고나오면 유하랑 저랑 넋놓고 봐요


볼수록 사고싶네?
그래서 후기를 좀 봤는데 슬라임과 섞은 느낌에 옷에 묻었는데 안지워진다고..
냄새도 심하다는 후기를 봐서 패쓰..

근데 그거 아시나요?
샌드몬이랑 아이슬라이미랑 구성과 디자인이 같은데 샌드몬이 비싸요
이상하죠?

좌- 아이슬라이미 / 우-샌드몬



암튼.. 유하랑 안맞다 판단하고 모래놀이로 눈을 돌려 알아봤어요
평이 좋은 순으로 검색하고 후기를 꼼꼼히 살펴보고 결정한 '아이와 샌드'


1박스에 1kg 인데 양이 적다는 후기가 있어 2박스 구입했어요
1박스(1kg) 10,200원에 구입

고온 특수 살균을 거친 모래와 특수성분을 배합하여 만든 모래
마르거나 굳지 않아 반영구적 사용가능
독특한 점성으로 쉽게 뭉쳐지고 뛰어난 복원력
모래입자가 작아 부드러운 촉감

단, 물과 섞으면 특수처리한 상품이 변질되어 절대 섞으면 안된대요

결정적으로 후기들이 대부분 좋았어요!
점성이 좀 있어서 치우기도 좋다고 ㅋㅋㅋ
(치우기 좋아야 장땡!)


모래놀이 하려면 도구가 있어야겠죠!
집에 있는 모래놀이 도구는 실외에서 사용해서 실내용으로 따로 구비하려고 생각했는데
천사님이 나타나 아주 저렴히 구했어요!
입체모양 가베틀+ 48개의 다양한 판까지
득템~~


유하는 도구도 처음이니까 도구부터 탐색해주고요~


우선 아이와 샌드 1박스만 뜯어 개봉했어요
혹시 양이 적으면 1박스를 더 뜯으려고 했는데
유하가 혼자 놀기에는 충분했어요~
처음 꺼내면 뭉쳐져 있어서 칼로 손으로 꾹꾹


촉감은 고운 모래느낌이 들면서 갓 꺼낸 클레이 느낌도 나요
잘 흩어지면서 또 잘 뭉쳐지기도 해요
스르륵 떨어지는거 보이시죠?

본격적으로 유하의 라이벌이자
최고의 친구인 아빠와 함께 모래놀이 시작~!

"이걸로 찍으면 안돼?"


"아빠 우리 열심히 짤를래?"


너무 행복해 하는 유하 보니 좋으면서 짠해요
왜 이제야 해줬을까
앞으로 많이하자 많이해 !


테이블에서만 하는건
새로산 놀이매트에 대한 예의가 아니니깐~


아이팡팡 놀이매트 있으니까 엄마가 막 인자해져요 하.하.하.
응~ 그럼~ 유하 하고싶은대로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물 벗고 손씻으러 간 아이..^^
치울때는 모래끼리 잘 뭉쳐져서 흩어진 모래 톡톡 두드려 금방 정리했어요
놀이하면서 손에 유분끼가 생기니 들러붙긴 하는데 비벼서 털면 잘 털어졌어요
바지에 묻은 모래는 어느정도 털고 샤워기로 샥 뿌리니 다 떨어졌고요


아이와 샌드 모래놀이아이팡팡 놀이매트 덕분에
엄마도 아빠도 유하도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