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하 육아일기/유하의 일상육아

내돈내산) 세이펜 호환되는 아람북스 ABC 코딱지북

유하파파 2021. 6. 7. 13:27
반응형


"내돈내산
코딱지만해서
코딱지북"


유하는항상 손에 뭘 쥐고 있는걸 좋아해요
어린이집에서도 맘에드는 장난감하나 꼬~옥 쥐고다니며 놀이하는 아이^^
그런 유하에게 코딱지북은 손에 쥐고 다니기 딱좋은 사이즈에요!


요즘 파닉스랑 영단어 관심 복돋아주고 있어서 놀이겸 단어 학습 겸사겸사 구매결심.
중고나라에서 코딱지북을 검색했어요
택배비포함 25000원에 구입.


꿀꿀Tip》
중고나라에는 중고책도 많지만
새책을 저렴히 판매해주시는 북큐레이터나 개인판매 하시는 분이 많이 계세요!
저는 필요한 책이 있으면 중고로도 알아보고 중고나라에서 위 분들께 사기도 해요


구매한날 바로 발송해주셔서 다음날 도착!
서비스로 베이비올 영어책 한권 보내주셨어요
샘플책보고 베이비올 영어 구매욕구 활활ㅋㅋ
비싸.. 패쑤.. 도서관 가자^^

위칸 아래칸 으로 되어있어 총 24권
귀요미 책이 세이펜 호환도 되용~

상자 뒷면에 세이펜 활용법이 나와있어요
글자.그림 찍으면 당연히 읽어주겠지 했고
여백을 찍으면 동요가 나온대요
요건 설명 안봤다면 몰랐을거에요

한권에 4개의 그림.단어가 있고
마지막에 영어단어만 모여있고
세이펜으로 녹음과 듣기가 가능하네요


엄마 이거 사써?
택배가 와써? 유하꺼야?
ㅋㅋㅋㅋㅋ
자기 택배 아니면 엄청 서운해함

엄마가 택배 뜯은 자리에서 바로 보겠대요
세이펜에 파일 넣어줬더니 영어단어 안찍어보고 계속 로고송만
무.한.반.복.


유하는 로고송이 마음에 드나봅니다
엄빠 귀에 로고송이 박혔습니다

침대 가져가서도 로고송을 듣습니다
코딱지북과 함께 잠들었어요^^
아침에 눈뜨자 마자 코딱지북을 찾아 손에 쥐고 거실로 나갔습니다ㅋㅋ

할미.하부지 집에 오면서 들고왔어요
엄마랑 코딱지북 보면서 영어단어 읽기하다 낮잠이 들었어요


코딱지북 단어 다 외우면 96개!
개인적으로는 가성비 너무 좋다에 한표~
유하가 쥐고 다니니 그걸로 대.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