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하 육아일기/유하랑 놀자

[서울근교]당일치기 여행하기 좋은 대부도 방아머리 해수욕장 아이랑 갯벌체험

유하파파 2021. 5. 30. 19:23
반응형


부처님 오신날과 다음날은
유하아빠가 휴무여서 캠핑을 가려고 했어요
갑자기 유하가 기침을 하네요? ㅠㅠ
밖에서 자고오는 건 무리라고 결론..
그래서 당일로 다녀오기로 했어요
대부도 방아머리 해수욕장!!
너로정했다.

이곳은 캠핑이 가능했던 곳인데
무분별한 장박과 쓰레기로
더이상 캠핑이 폐쇄된 곳이에요!


목적지는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를 찍고 가요!
유하아빠는 알았던거에요~
엄청나게 막힐거라는걸~
제가 운전했거든요^^ 10km 48분..




찐빵만두 간판과 원조천안옛날호두과자
저 사잇길로 들어가면 무료주차장이에요
아주 넓어서 주차 걱정은 없지만
입출구가 좁아서 사람도 차도 다니느라
아슬아슬 북적북적

▼사진에 주소가 나와있으니
주소를 찍고 가셔도 됩니다!!

넓은 주차장 가득 주차되어 있어요
입.출구로 다시 나와 횡단보도를 건너
GS25 옆길로 걸어가면 바로 바다에요~




캠핑 금지로 인해 텐트를 쳐도 되는지 몰라서
돗자리랑 먹을것만 들고 왔다가
유하아빠는 다시 텐트를 가지러 갔어요
★★그늘막 가능합니다
엄마와 유하는 아빠 기다리는중



아빠는 이미 지쳤으니까 가려줄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고프다 일단 먹자!!!





앞쪽은 뻘이 괜찮았어요
그래서 더 들어가려는데 발이 푹푹!
신발 벗겨지고 빠지고 난리~~
얼마 못들어가고 입구쪽에서 놀아요


첨벙첨벙 안하면 서운하니까
열심히 웅덩이 뛰어 들어가야죠




물이 엄청 멀리까지 빠져있어서
궁금해서 안쪽으로 들어가보기로 했어요
발 빠지고 뭐가 밟히고 하니까
유하 무섭다고 난리.. 그담부터 안걸었...
조개 잡히긴 하던데 저도 여긴 못파겠...
★★이곳은 진짜 진흙뻘입니다



계속 무서워 무서워 안아줘ㅠㅠ
하다가 비행기 지나간다!!! 사진사진!
했더니 브이 하는 유하 ㅋㅋㅋㅋ
이곳 방아머리 해수욕장의 사진 포인트는
★★풍력발전기 2개와 비행기 아닐까요

더이상 갯벌에서 놀이 불가 ㅋㅋㅋ
텐트로 나와서 모래놀이 2차 시작
엄빠는 텐트에 누워쉬고 유하는 모래놀이


전신미술가운 입어서
모래가 후두둑 소리나며 떨어지는데
소리가 바다랑 잘 어울리는듯~




해 진다~ 이제 가자~
오늘도 잘쉬었어~ 엘릭서4
저 멀리 배가 지나가요~ 신기해서 한컷!



바다에는 주로 가족.아이들이 많았고,
바닷가 바로 앞 식당이랑 카페에는
연인. 친구들과 온 분들이 많았어요
그래서인지 요런 하뚜하뚜 자물쇠도
ㅋㅋㅋㅋㅋㅋㅋ

주차장 입구 들어와서 오른쪽으로
★★개방화장실과 발씻는곳 있어요
화장실은 주차장 안쪽 공터쪽에도 있는데
발씻는곳은 이곳 뿐이에요




바로 옆에 쓰레기 더미가 있어요
쓰레기 버리는 곳인줄 알았는데
쓰레기 버리는 곳이 아니라고 써있어서 충격...
즐겁게 놀았으니 쓰레기 가져갑시다




집에 가서 언제 또 밥먹냐 싶어서
먹고 출발하기로 했어요
바닷가 앞이라 엄청 비쌀꺼라 예상했는데
일반식당 가격이에요
바지락칼국수랑 굴밥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요기 칼국수집 옆에 길이 있어요
★★입출구 쪽으로 드나들지 말고 요기로 드나들면 편한 것을 갈때되서 알았네요!


저녁이 되니 나가는 차들이 줄지어 있어요
입.출구는 나가는데 한참 걸려요
★★저희는 뒤쪽 출구로 나갔어요
그게 조금 더 빠른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방아머리 해수욕장 갯벌체험하려면
가슴장화 필수!!
공휴일과 주말은 헬. 평일에 또올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