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사부작러

SKT 신세계 상품권 할인 구매 사용처 (feat.이마트 성남점 카카오톡 친구추가)

유하파파 2022. 2. 17. 23:49
반응형

 

이마트에 신세계 상품권 구매하러 고객센터 갔어요

"10만원 상품권 구매하려고요"

"T멤버쉽 구매세요?"

"할인돼요??????"

ㅋㅋㅋㅋㅋㅋ

 

우왕~ 전혀 몰랐는데

그냥 10만원 현금들고 구매하러 갔는데 할인이 된대요

2019년 8월부터 시행되었다네요

심지어 VIP회원은 짝수월에 7% 할인!!

유하맘은 핸드폰 바꾼지 얼마 안되서 높은 요금제 사용중이라 VIP 랍니다

그래서 사진찍어왔어요!

 

 

 

 

내돈 주고 샀지만 괜히 꽁돈 생긴기분

단순한 사람 ㅋㅋㅋㅋ

요렇게 7천원 할인 받고 구매했어요!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는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안내를 누르면

쇼핑,외식,호텔,레저문화,건강검진 다양한 사용처 확인이 가능해요▼▼

 

 

 

 

++추가로

이마트 성남점 카카오톡 채널 OPEN 이벤트로

친구추가하면 물티슈 준다길래 어차피 온동네 친구추가 다 하고 다니니까 ㅋㅋ 물티슈도 받아왔어요

2층 문화센터에서 받으면 됩니다

 

 

 

 

이마트에서 980원에 팔고 있어요

이제 유하는 물티슈 쓸일은 거의 없고,

집에서 막쓰기에 도톰하고 저렴하니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