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5년/소소한일상

CU 허니 불타는 볶음면 출시!!

유하파파 2015. 3. 3. 20:23
반응형

 

 

 

3월 5일 (목요일) CU 허니 불타는 볶음면이 출시가 된다고하네요

 

불타는 볶음면에 달콤한 꿀시럽이라.....기대반 걱정반이네요;;

 

 

 

 

CU 허니 불타는 볶음면 점주 시식용이라고해서 저는 먹어보진 못했지만 라면 용기에 매콤한 고추장소스와 달콤한 벌꿀의

 

환상적인 만남이라고 되었는데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ㅋㅋㅋ

 

조만간 CU가서 허니 불타는 볶음면 구매하러 가봐야겠네요

 

그놈의 허니타령은 언제까지 계속 될런지... 매워도 허니 허니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