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5년/밥상.맛집리뷰

[중곡동] 용구비어 메뉴 감자튀김/칭다오맥주

유하파파 2014. 11. 17. 22:27
반응형

 

 

 

 

중곡동에서 가장 맛있는 돼지곱창집!!  마시조아 참곱창집 옆에 2차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스몰비어 용구비어에 다녀왔어요!!ㅎㅎ

 

사실 중곡동 구천일사(?)도로 라인에 용구비어뿐만이 아니라

 

탐스비어 압구정 봉구비어 이렇게 세군데가 자리를 잡고있어요

 

중곡3동 동네에 요즘 요런 아기자기하고 간단히 맥주를 마실수 있는

 

술집이 많이 생기고 있는거 같아요

 

 

 

 

 

 

중곡동 용구비어 메뉴 입니다

 

간단하게 2차로 맥주한잔 하러 왔기에 친구랑 저는 단품으로 감자튀김,크림생맥주2잔을 주문

 

예전에 성남쪽 용구비어에서 용구비어메뉴중 치즈스틱을 추천해줘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다음에는 치즈스틱도 하나 주문해봐야겠네요

 

 

 

 

 

 

다른 스몰비어집에비해 메뉴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용구비어처럼 스몰비어집인 오땅비어에서 주메뉴로 팔고있는

 

오징어 꽃튀김도 팔고 있네요~

 

 

 

 

요즘 용구비에서 가장 핫한 신메뉴인 술방을 칵테일도 팔고 있네요

 

술방울은 푸딩(?)젤리(?) 같다라고해야되나? 암튼 떠먹는 술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꺼 같아요

 

모히또랑 망고맛이 있더라구요

 

가격은 3,000원

 

소주맛 젤리라고 하니 나중에 기회가되면 한번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네요

 

 

 

 

 

기본안주로 나오는 건빵입니다

 

카트에 센스있게 담겨져서 나오네요 ㅎㅎㅎ

 

 

 

 

 

사진이 흔들렸네요

 

주문한 크림생맥주 입니다

 

다른 스몰비어집이랑 비슷한 맛입니다

 

그냥 무난무난합니다

 

 

 

 

 

용구비어메뉴 감자튀김입니다

 

소스 2개 나와요

 

다른곳은 소스선택이 가능한데 용구비어는 소스선택권이 없네요

 

감자튀김은  아주 맛나네요

 

 

 

 

 

중곡동 스몰비어집에 다 가봤는데 감자튀김을 주문하면 포크를 주는 반면에 용구비어는 손가락 집게(?)나 나옵니다

 

감자튀김먹을때 포크대신 이용합니다

 

포크나 손가락 집게나 그게 그거인듯합니다

 

 

 

 

 

크림생맥주가 뭔가 맥주맛이 밍밍하다고 해야되나....스몰비어집 크림생맥주는 제입맛에 별루네요

 

친구도 저랑 같은 생각에 칭다오 맥주를 한병 시켰습니다

 

칭다오 맥주가 얼마나 맛나던지 크램생맥보다 칭다오를 많이 시켜먹어야겠네요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동 198-1

 

전화번호 : 02-499-455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