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엄가다/엄마표 활동

[엄마표미술]사자 가면 만들기

유하파파 2021. 8. 10. 13:35
반응형



집콕 보육하는 유하 물감 사주려고
미술 재료 보다가 수수깡 만들기 있길래

출처-차이의놀이


집에 접시도 있고! 수수깡 대신 빨대 있고!
'유하야 이거 만들까~' 그렇게 시작한

사자 가면 만들기♡

준비물; 색접시,빨대,가위,양면테이프,매직,아이스크림막대

유하의 안전가위로 빨대가 잘 안잘려서
엄마 가위를 빌려줬어요
(유하야 엄마껀 위험하니까 조심조심)
엄마 가위 잘 잘려서 좋아하는 유하씨ㅋ



집중 집중~
유하가 빨대를 자르는 동안
엄마는 사자 얼굴을 그리고 양면테이프를 붙여줬어요



유하가 자른 빨대를 양면테이프 위에 붙여줘요
유하야 많이~많이 붙여줘~



유하가 열심히 붙인 사자얼굴에
눈은 칼로 구멍을 뚫고
가면이니까 잡기 편하게
아이스크림 막대를 붙여주었어요
양면테이프로 붙이고 위에 테이프로 덧붙여주면 안떨어져요



짜잔~ 완성!!
인줄 알았으나 하나 더!!!!
다시 빨대 오리기 + 붙이기 반복



노랑 사자가면 끝~ 인줄 알았으나
하나 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빨대 오리기 + 붙이기 반복



그렇게
엄마, 유하, 아빠 가면이 완성되었어요
짜잔~!

이렇게 가정보육을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내세요 엄빠들!!!!!!!!!




집에 있는 재료로 또 뭘만들까
엄마 계란껍질 한판 다 모았어 ^^
곧 계란놀이 남겨올께요♡






반응형